메뉴 건너뛰기

CR-5

게시판

행복한 느낌

admin 2019.06.30 00:18 조회 수 : 3

그 날은 꽤 고요했다. Qing Shui는 여전히 고대 강화 기법으로 매일을 견디며 그는 여전히 어떤 종류의 기분도 느끼지 못했지만 그는 성공할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음과 양 그림은 계속해서 마음 속에서 천천히 돌아가며 끊임없이 몸 전체를 고치고있었습니다. 이제 Qing Shui는 자신의 몸이 점점 더 나아 졌다고 느꼈고, 근육 운동을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뼈와 내장을 강화시키고있었습니다.

 

청수는 여전히 얇고 약하지만 그의 몸 안에는 활력이 넘칩니다. 그의 두 가지 검은 색과 아름다운 눈은 점점 더 아름다워지고 색은 더욱 깊어졌습니다!

 

Qing Shui는 그의 시체가 완전히 괜찮다는 것과 그가 다른 사람들도 알게하고 무술 연습을 시작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원래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지 않았지만 어머니의 눈에는 희망과 사랑이 충만했습니다. 청수는 어머니를 행복하게 만하더라도 말해 주어야합니다!

 

다시 그는 산에서 돌아와 Qing Family쪽으로 갔다. 군대에서는 Qing 가족의 건강한 제 3 세대를 훈련하고 있었다. 그들은 자신의 힘을 향상시키고 블루 로터스를 실천하기 위해 함께 정련하고있었습니다!

 

거리 때문에 그는 말하고있는 것을들을 수 없었지만 Qing Shui는 수년간 무술을 연습 할 수 없었기 때문에이 "낭비"가 지나가고 있음을 알게되었을 때 놀라지 않았습니다!

 

안쪽 코트!

 

Qing Yi의 날씬한 몸체가 안뜰에 서있었습니다. 그것은 청이 (Qing Yi)와 청수 (Qing Shui)가 살고있는 곳의 안뜰이었고 거기에는 젊은 느낌이있었습니다. 작은 안뜰 이었지만 꽃과 식물로 완성되었습니다. 중간에 맑은 물이있는 작은 연못이 있었는데, 그곳에서 수생 식물을 가지고 노는 푸른 잉어 군을 볼 수있었습니다!

 

칭 이순신은 수영장 옆에 서있었습니다. 그녀의 우아하고 우아한 매너는 그녀의 아름다운 피부와 함께 서있을뿐입니다. 그녀는 가장 아름다운 그림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거기 서서 그녀는 외로워 보였다!

 

문에서 멀리 떨어진 청수는 그의 어머니를 보았다. 그는 어머니가 자신이 원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몇 번이나 들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는 다른 어린이 들과는 다르기 때문에 어쩌면 이야기를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수 있으므로 비밀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무력 해지는 것은 당연했습니다. 그리고 비록 청수가 그녀의 소망을 완전히 알지는 못하지만 그는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먼저 강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생각의 머리를 지우고, 청수는 외쳤다. "어머니, 돌아왔다. 나는 괜찮아. 나는 괜찮아!"라고 소리지면서 외쳤다.

 

Qing Shui를보고 그의 발자국을들을 때, Qing Yi는 그의 표정을 바꾸고 마치 이전 우울증이없는 것처럼 친절하게 미소를 지었다!

 

Qing Shui의 심장은 아프다. "어머니는 크게 고통을 겪어 행복해 할 것입니다. 내 앞에서는 항상 행복했습니다. 그녀는 혼자있을 때 그녀의 힘없는면을 보여줬습니다! "

 

"어머니, 내 몸은 이제 괜찮아요, 지금은 괜찮아요!"청수는 아이가 말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것을 말하고 있었다.

 

청나라는 청이가 행복하다는 것을 그녀의 눈에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잘하든 그렇지 않든, 나는 당신이 그것을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머니는 당신의 웰빙, 청수에 대해서만 생각합니다! "청이는 청수에 약간의 비난을가하면서 결국 약한 마음은 그가 태어난 것입니다!

 

청수는 그의 어머니가 그를 쉽게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녀의 눈에서 행복은 나를 행복하게 만났기 때문일 것입니다!

 

"엄마, 전 정말 괜찮아요. 할아버지는 이틀 전에 많은 보라색 인삼을 마셔야한다고 말했고 그는 그것이 매우 귀중한 백 년 된 보라색 인삼이라고 말했다! "청수는 여전히 행복하게 말했다! 작은 아이이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청 이순신 행복한 느낌, 놀란 말했다 : "청나라, 당신 어머니에게 조심 설명. 이것은 당신이 정상적으로 말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

 

"2 일 전에 나는 할아버지가 수프에 주었던 보라색 인삼을 마셨다. 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뿐만 아니라, 나는 강력하다고 느꼈으므로 그렇게하지 않더라도 천천히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한동안 달리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서 행복하게 뛰었고 나에게는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청수는 쾌활하다고 말한다!

 

 

 

"정말, 당신이 말한 것은 사실 이었습니까?"Qing Yi는 눈이 약간 축축했다!

 

"할아버지는 이미 내 맥박이 좋았다고 느낄 때 울었다. 그래서 그는 의사를 찾으러 갔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개인적으로, 어머니에게 말하기 위해왔다. "청수 (Qing Shui)는 칭이 (Qing Yi)의 의복의 소매를 움켜 잡았다.

 

"좋은! 우리는 그것을 극복했습니다! "Qing Yi는 행복 감각을 Qing Shui의 작은 손에 부여합니다. 청수 (Qing Shui)는 그녀가 정말로 흥분했지만 그것을 억압하려했다고 느낄 수 있었다. 이번 어머니는 정말 행복했습니다. 청수는 그로 인해 행복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영원히 행복하게해야합니다!

 

"스승님, 축하해주십시오. 젊은 주인 청수의 내 조직은 괜찮습니다. 평범한 사람들과 비교해 볼 때, 몸 전체가 좋을뿐입니다. 그것은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우 박사는 행복하게 말했다.

 

우 박사는 몇 마디 밖에 말하지 않았지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 만족 file admin 2019.09.14 4
9 기차 file admin 2019.09.13 1
8 나무 file admin 2019.09.13 1
7 걸어보세요. admin 2019.09.08 2
6 당신은 그렇게 말할수 있습니다 admin 2019.06.30 64
» 행복한 느낌 admin 2019.06.30 3
4 콘도미니엄의 법을 알아보자 file admin 2019.06.15 6
3 아시아 부동산 투자시장 file admin 2019.06.15 9
2 한국의 경제 file admin 2019.06.15 4
1 해운대비스타동원 상가분양안내 admin 2019.06.07 12
위로